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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에러내용 : 에셋 이름 변경 or 이동 시 같은 이름 오류(25/02/15)

*해결법
1. 단순 변경 or 이동 시 패키지만 이동하는 것임.
2. 에셋을 참조하는 패키지가 그 에셋의 새 위치를 알게 하기 위해 Redirector 를 남김.
3. 이 Redirector 정리를 위해 폴더우클릭 후 '리디렉터 수정' 을 통해 변경사항 저장.
* 에러내용 : cpp를 통한 블루프린트 함수 생성 후 BP내 안뜸(25/02/02)


*해결법
1. 라이브 코딩에서 새 함수를 정의한 수정사항은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VS내 Build 후 에디터 재실행
* 에러내용 : 라이트 섀도우 깨짐 에러(25/01/26)

*해결법
1. 조명의 포인트라이트의 속성중 디스턴스 필드 새도 활성화
* 에러내용 : UE5 에디터 인코딩 오류(24/06/01)

*해결법
1. 제어판-시계 및 국가-국가 또는 지역-관리자 옵션-시스템 로캘변경 아래쪽 UTF-8 사용체크
* 에러내용 : UE5의 라이브코딩과 VS Code 간의 중복 빌드(24/05/01)
Unable to build while Live Coding is active. Exit the editor and game, or press Ctrl+Alt+F11 if iterating on code in the editor or game
* 해결법
1. 현재 원하는 VS Code로의 빌드를 원하면 라이브코딩을 꺼주면 되는것(에디터 개인설정 - 소스코드 는 VS Code로 설정)
2. UE5 내의 라이브 코딩 기능 사용
인게임

* 에러내용 : 가만히 있는 캐릭터와 움직이는 큐브와의 충돌에러(움직이면서 부딪히면 정상적으로 충돌처리됨)(24/05/01)
* 해결법
1. 캐릭터 코드는 움직이지 않는 한 콜리전 체크를 하지않음.
2. 매 틱마다 캐릭터를 왼쪽으로 살짝 이동 시켰다가 다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해결
3. 캐릭터의 무브먼트 활용(MoveUpdatedComponent 노드(캐릭터 이동규칙에 따라 캐릭터가 움직이는것))
4. 블루프린트를 통한 처리사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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