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lit : 조명
primitives : 기초적인 / 콜리전을 구성하는 여러가지 기본 요소
attenuation radius : 감쇠 반경 / 빛이 얼마나 멀리가느냐
Roll / Pitch / Yaw : x축 / y축 / z축
* 머터리얼
Emissive Color : 방사 컬러 / 실제 라이팅은 아니지만 빛을 비추는 듯한 효과
* 사운드
attenuation : 감쇠
* 애니메이션
velocity : 속도
반응형
'Unreal5 > 기본개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언리얼5] 기본 최적화 방안 (0) | 2025.02.08 |
|---|---|
| [언리얼5] 유용한 키 모음 (0) | 2025.01.18 |
| [언리얼5] 기본함수 (0) | 2025.01.15 |
| [언리얼5] 에러 해결일지 (0) | 2024.04.15 |
| [언리얼5] 블루프린트 vs C++ 장단점 비교 (1) | 2024.03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