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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순서
레벨 디자인. 모듈식 에셋픽을 이용해 디자인 함
환경구성후 Mover 컴포넌트 제작해 액터에 적용해서 움직임 구현
Grabber 컴포넌트를 만들어 플레이어에 적용 후 씬에 놓인 객체 집기
압력 플레이트 구현 / 플레이트에 객체를 올려놓았을때 반응할수 있도록 만들어 상호작용 적용
*배울것
C++ 포인터 및 참조 => 클래스끼리 데이터 송수신
액터 컴포넌트와 씬 컴포넌트의 차이점 / 장단점
헤더 파일을 포함시켜 다른클래스의 통신유무
루멘
라인 트레이싱 및 콜리젼을 통한 Grab 구현
블루프린트에서 C++ 함수호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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