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Unreal5/Crypt Radier

[언리얼5] 1. 프로젝트 시작

by 위니밍 2025. 1. 18.
반응형

*순서

레벨 디자인. 모듈식 에셋픽을 이용해 디자인 함

환경구성후 Mover 컴포넌트 제작해 액터에 적용해서 움직임 구현

Grabber 컴포넌트를 만들어 플레이어에 적용 후 씬에 놓인 객체 집기

압력 플레이트 구현 / 플레이트에 객체를 올려놓았을때 반응할수 있도록 만들어 상호작용 적용

 

*배울것

C++ 포인터 및 참조 => 클래스끼리 데이터 송수신

액터 컴포넌트와 씬 컴포넌트의 차이점 / 장단점

헤더 파일을 포함시켜 다른클래스의 통신유무

루멘

라인 트레이싱 및 콜리젼을 통한 Grab 구현

블루프린트에서 C++ 함수호출

반응형

'Unreal5 > Crypt Radi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언리얼5] 5. 라인트레이스&스위프  (0) 2025.01.27
[언리얼5] 4. 포인터  (0) 2025.01.26
[언리얼5] 3. 라이트  (0) 2025.01.20
[언리얼5] 2. 레벨 레이아웃  (0) 2025.01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