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* cpp에서 포인터 사용법
AActor MyActor = ...;
AActor* YourActor;
YourActor = &MyActor;
* Mover를 가지고 있는 Actor들의 이름과 위치값 출력
void UMover::TickComponent(float DeltaTime, ELevelTick TickType, FActorComponentTickFunction *ThisTickFunction)
{
Super::TickComponent(DeltaTime, TickType, ThisTickFunction);
AActor *Owner = GetOwner();
FString Name = *Owner->GetActorNameOrLabel();
FVector OwnerLocation = Owner->GetActorLocation();
FString OwnerLocationString = OwnerLocation.ToCompactString();
UE_LOG(LogTemp, Display, TEXT("Mover Owner: %s with location %s"), *Name, *OwnerLocationString);
// ...
}
*cpp 컴파일링 프로세스
=> 이렇게 함으로써 변경된 파일만 다시 컴파일 하면 되는 장점이 있음(game.cpp만 수정시 game.cpp만 리컴파일)

반응형
'Unreal5 > Crypt Radi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언리얼5] 5. 라인트레이스&스위프 (0) | 2025.01.27 |
|---|---|
| [언리얼5] 3. 라이트 (0) | 2025.01.20 |
| [언리얼5] 2. 레벨 레이아웃 (0) | 2025.01.18 |
| [언리얼5] 1. 프로젝트 시작 (0) | 2025.01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