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알고 가야 함
언리얼엔진에서 X축은 앞뒤지만, 2Vector에서는 A/D로 매핑해 좌우로 설정해주고,
언리얼엔진에서 Y축은 좌우지만, 2Vector에서는 W/S로 매핑해 앞뒤로 설정해줄 것이다.
그래서 시작하자면

인풋액션에서 받는 값은 Axis2D(Vector2D)이다.
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 ---------------------
* 좌우 방향키

Vector 2D 값을 가져와 X/Y로 분해 해준다.
X축은 왼쪽과 오른쪽을 맡을 것이다.
현재 Pawn 클래스이므로 "Get Control Rotation" 을 통해 회전 값 가져온 뒤 오른쪽 Vector값(방향값)만 가져온다.
곱하기
D를 안누른다면 0 / 누른다면 1 상태일 것이다.
을
키매핑 하는것

키매핑을 해주는데
D를 누를경우 X축 이동값 1이 그대로 적용되어 오른쪽으로 갈 것이고, (정확히는 Vector(방향값) 그대로)
A를 누를경우 X축 반전을 통해 이동값 -1이 되어 왼쪽으로 움직일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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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앞뒤 방향키
이젠 Y축을 설정해 줘야한다.
Y축은 앞뒤를 맡을 것이다.

Get Forward Vector로 전진 Vector(방향값)을 가져 올 것이다.
곱하기
Y축은 W를 누르면 1 / 안누르면 0을 리턴할거다.
을
키매핑 하는것

다만 이번엔 Swizzle을 사용해 X와 Y값을 바꿔줄 것 이다.
=>기본적으로 W/S 를 누르면 X축으로 입력됨
=> => XY축을 바꿔 Y축으로 인식되도록 해야함.

내가 이해한대로 예시)
종이를 펴놓고 드론을 그려보자
이 드론은 평면, 즉 X축으로만 움직일 것이다.
(WASD) 어떤키를 매핑시켜도 평면에서 움직일 것이다.
하지만 우리는 (AD)로 좌우를 만들어 줬고
(WS)로도 좌우로 움직일 것이였지만,
설정에서 (WS)를 X축에서 Y축으로 바꿔줌으로써
위아래로도 움직일 수 있게 한것.
=XY축 만으로도 3D 환경에서 조작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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